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사용

보도자료(사용

신문 및 방송을 통해 보도된 당사의 기사를 모아두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슴크림 브랜드 비바코리아, 12월 마지막 이벤트 진행
작성자 BY. VIVA KOREA (ip:)

 

다이어트, 바디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여성이라면 한번쯤은 가슴 볼륨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가슴은 대부분 지방으로 이루어져 바디 관리를 시작하게 되면 쉽게 피부 탄력 저하가 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여성의 가슴은 바디 관리뿐만이 아니라 나이가 들어갈수록, 출산 혹은 모유수유 등의 다양한 탄력 저하 원인으로 인해 꾸준하게 가슴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많은 가슴 관리 방법 중 가장 인기 많은 방법은 바로 가슴크림을 이용한 가슴 관리 방법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하루 30분 투자만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점, 집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있다.


가슴크림 브랜드 비바코리아는 11년 연속 가슴크림 분야에서 높은 순위를 놓치지 않은 브랜드이다.

가슴크림, 실리콘패드, 가슴 패치 등 다양한 가슴 관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슴크림 분야 중 가슴크림 특허 출원을 진행하여 현재 총 3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제 10-988829호, 제 10-1988830호, 제 10-1825171호)


비바코리아는 이벤트 세트 상품 구입 시 비바크림 한 통 더 증정드리는 12월 마지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세트 구성은 비바크림 2통 세트, 비바크림과 실리콘패드 업플로 구성된 한달패키지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기간은 지난 12월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상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비바코리아의 이벤트 정보, 제품 정보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903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